slide-image


트롤 쇼케이스 당첨 돼서 보고 왔음


박형식 관련된 이벤트는 아마 다 참여했을 듯

페북 이벤트는 진짜 좋아요 순임

그래서 내가 아는 친구 다 태그 하고 그 친구의 친구의 친구.. 까지도 눌러줌


그래서 결국엔 당첨..★



사실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 갑자기 못간다고 해서 학원 일찍 나와서 가는 중에 당황..

그래서 트위터에 '혼자 가야겠네..' 이런 식으로 글 올렸다..?

근데 홈마님께서 줄 서고 있는데 같이 들어가자고 했음(..개이득)

근데 멘션 보내신 분 첨엔 몰랐는데 홈마님 사담계였음.

그리고 한소에 있는 계정 들어가 보니까 내가 젤 좋아하는 홈마님..


도착하고 보니까 거의 맨 앞줄에 계서서 덕분에 나는 맨 앞줄에서 봤음


입장이 8시였는데 그 전에 시간 남아서

내려가서 홈마님이랑 그 지인분들(=홈마)이랑 음료 마시면서 얘기함

얘기 하다 알았는데 내가 제일 오래 덕질함..ㅋ.ㅋ.ㅋ...


그렇게 시간 보내고 드디어 들어감


진짜 박형식 실물이 짱임

생각보다 키 겁나 크고 얼굴은 되게 작음

★ 비율 오짐 


딱 등장하자마자 뭔가 벅차 오르면서 눈물 찔끔 났음


박형식 존잘 졸귀 이성경 존예 졸귀


내가 박형식 덕질 5년차인데 처음 봤음

진짜 애들 사이에서도 박형식=나 할 만큼 겁나 좋아함

 

기분 넘나 좋은 것
아직도 실감이 안남


메모지 당첨된 팬분들 너무 부럽

왜 메모지 보라색만 뽑아?..

오빠가 처음에 뽑은거 바로 옆에 있는 초록색 메모지 내꺼였..


그 어떤 분이 이상형 말하는데 그거 하나하나 박형식이 해 줌

" 저는 스킨십 많은 남자가 좋아요 " 하니까 갑자기 안아주고.. 존나 부러웠담..

 

행복하기도 했고 아쉽기도 한 하루였음


집 오니까 현타 오더라



<트롤> 무비토크 라이브


'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트롤 쇼케 박형식 직찍 (화질 구림)  (0) 2018.01.11
친구 생일 편지 꾸미기  (0) 2017.08.07
lover_701  (0) 2017.02.14
사랑의 물리학, 김인육  (0) 2017.02.02
리뉴얼 완료  (0) 2017.02.02